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정발산 돈까스 냉모밀 몽화, 고기가 실하다♡

by Benee 2020. 7. 16.

오늘 제법 더운 날인데,

시원한 것 좀 드셨나요?

게다가 오늘 초복이더라고요~

 

저는 어제도 치킨, 오늘도 치킨 먹었습니다 ㅎㅎ

더울 때 몸 보신도 좋지만 시원한 거 먹으면서 

열 내리면 좋죠!!

 

지난 번에 냉모밀 맛집 찾다가 

우연히 돈까스까지 너무 맛있어서 

알려드리려구요 ><

 

 

위치는 요기 맛이 핫하다는 정발산 동네에 있어요ㅎㅎ

주차도 앞에 몇 대 할 수 있더군요!

 

 

 

 

 

저희가 주말 점심 피크 시간에 가서 그런지

테이블도 꽉 차 있고,

저희 다음 부터는 사람들 기다리더라고요..! 

이렇게나 유명한덴지 모르고 가서 놀랐네요 @_@

 

참고 하시길~

 

저 큰 나이프는 시선 강탈 ㅋ_ㅋ

 

 

 

 

 

굉장히 바쁨바쁨 분위기였고 

다들 식사중이셔서 천장 쪽으로만 찍었어요 ㅋㅋㅋ ㅠㅠ

 

 

 

인테리어가 엔틱스럽고 예뻐요.

그냥 모밀 돈가스집 같지 않고

샹들리에도 있고 ㅎㅎ

 

몽화 뜻이 넘 시적이네요 

꿈이련가 꽃이련가 ꈍ .̮ ꈍ✿ 

직접 그린듯한 그림들도 눈에 띄더라구요.

 

 

 

 

 

메뉴판을 못 찍어서 네이버에서 퍼 왔습니다 ^_ㅠ

저희는 소바와 돈가스세트를 시켰어요!

 

그런데 세트에서 냉모밀+돈가스세트가 있고,

소바+돈가스세트가 있는데

 

저는 적셔 먹는 메밀소바가 먹고 싶어서,

알바생에게 물어봤더니 

그게 냉모밀 세트라고 해서 시켰는데,

그냥 국물에 빠진 면이 나와서 ㅠㅠ 좀 그랬네요... 

잘 못 알았다네요..엉엉

 

 

 

 

정발산 돈까스 냉모밀 몽화

아무튼 나왔어요! 보기엔 아주 먹음직!

카레라이스까지 미니로 나와요 ^오^

 

냉모밀은 가다랑어, 쯔유? 그런 맛이 딱 적당히 나면서 

적당히 달고 간이 맞아서 넘 맛있어요!

 

살얼음도 있어서 아주 시원해요!!! (머리아픔주의)

 

생와사비를 줘서 매우 만족스럽고요 *_*

근데 와사비는 다 푸니까 쫌 코 뻥뚫림이 강했어요 ㅎㅎ

 

 

 

 

 

그리고,

 

한 입 베어 물고, "오~" 했던 돈까스!

일단 튀김 옷이 얇고, 고기가 실합니다!

 

돈까스 유명한 곳도 최근에 찾아 갔는데 그냥 그랬거든요..

근데 식감도 좋고, 부드러우면서 계속 씹고 싶은 맛..!

 

돈가스가 넘 맛나더라구요  (๑˃؂˂๑) 

 

고기가 질이 참 좋다는 느낌이었어요!

담에도 또 갈듯!!!

 

그리고 옆에 결들인 장아찌나, 깍두기도 넘 맛났어요 ㅎㅎ

(~˘▾˘)~ 

 

간만에 맛있는 일산 돈가스 냉모밀 집을 찾은듯!

어쩐지 사람이 계속 오더라..

 

초복에 맛난거 먹고 기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