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부산 서면 화전국수, 진짜 양 많은 맛난 비빔국수

by Benee 2020. 7. 2.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지난 주말에 부산을 다녀왔는데요~

서면 쪽에서 맛난 국수집을 발견해서

완전 행복한 식사를 했답니다 ㅎㅎ

 

위치도 좀 구석진데, 싸고 양 많고 

사람들이 찾아 오는 그런 식당 같았어요!

 

 

 

 

 

지도를 키고 가는데 자꾸 간판이 안 보여서 헤맸는데,

안 쪽 작은 골목길로 들어가야 하더라고요~

그러면 '화전국수'라는 간판이 보여요.

 

 

 

 

부산 화전국수 메뉴판

 

메뉴는 국수류, 국밥류, 등이 있는데

일단 가격이 매우 착해요 ! :)

 

최근 가 본 가게 중 3~4000원 대의 음식이 있었나 싶네요!

이제 맛있기만 하면 되는건데요.. ͡⚆ ͜ʖ ͡⚆ 

 

저희 둘다 비빔국수 주문!

 

 

 

 

저희는 입구 자리에 앉았는데 

뒤쪽에도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식당은 좀 올드한 느낌~

 

 

 

 

 

김치가 항아리에 가득 담겨 있어요.

음식은 재사용 안한다고 하니 좋은데,

그래도 저는 그때 그때 나오는 김치가 더 좋은거 같아용.

 

이 때 까지만 해도 메뉴의 별 기대치가 없었는데..

 

 

 

 

 

드뎌 대망의 비빔국수 등장

 

아니 일단 국수 맞죠..? 너무 고명이 푸짐해서 비빔밥인줄...

거의 국수만큼 고명이...ㄷㄷ

 

대접도 큰데 수북히 꽉 찼어요.. 

여기 메뉴에 곱배기가 있던데 

비비려고 보니 이미 곱배기 상태 같았어요; 

곱배기는 도대체 어느정도...?.?

 

푸짐한 양과 비주얼에 일단 맛집 기운이 느껴지구요...!!!

 

 

 

 

 

 

다 비비는데 꽤나 힘들었어요.. 양 진짜 많아요 !

 

와 한 입 먹었을때.. 맛있따  (๑˃؂˂๑) 

집 감성 비빔국수에요 ㅠㅠ

 

할머니, 엄마 손 맛! 달콤하고 많이 맵지 않은

김가루 뿌려진 고소하고 달큰한 계속 후루룩 하고 싶은 

배 부르는데 멈춰지지 않아요 ㄷㄷ

 

 

 

저 비빔국수 엄청 좋아하는데, 진짜 맛집 인정, 양도 인정!

진심 1.8인분 돼요 !!

부산에 있다는게 매우 아쉬워요 ㅠㅠ

 

이게 4000원이라니....  가까우면 다음에 가서

국밥, 온국수, 비빔밥 다 먹어보고픈데..

 

체인 내주세요 사장님 

 ˃̣̣̣̣̣̣︿˂̣̣̣̣̣̣ 

 

 

 

 

 

맛있어서 1.8인분을 다 먹었더니

너무 배 불러서 

광안리에서 걸었어요 :)

 

오랜만에 부산 좋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