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수타손짬뽕 고수 의정부2호점, 탕수육이 더 맛있음 주의

by Benee 2022. 7. 29.

이제 주말이..

아니 주말이 왜이렇게 빨리 오죠?

 

주말에 먹을 메뉴 추천 해 드릴게요 ㅎㅎㅎ

 

 

그냥 짜장, 중식이 지겨우시다면

수타 손 짬뽕,짜장은 어떨까요?

 

불규칙한 면에 매력에 빠질수도..

 

 

 

의정부시 호원동에 있는 2호점 고수!

 

1호점도 있나봐요.

 

 

 

 

 

 

 

 

 

오 크게 손님을 위한..

 

수타 손짜장인줄 알았는데

수타 손짬뽕이네요ㄷㄷ

 

짜장이 메인이 아니군요 ^^:

 

 

여기 항상 사람이 있는 편이고 유명하다길래 가봤습니다.

 

 

 

 

 

 

 

 

 

 

점심과 저녁 사이어서

한가한 식당.

 

A SET가

짜장2+탕수육 이어서

그걸로 주문!

 

 

 

 

 

 

 

 

 

 

짜잔

나왔어요!

 

먹음직먹음직 ㅎㅎㅎ

 

탕수육도 소스 따로주시고 굳

 

 

 

 

 

 

 

 

 

짜장면은 소스가 맛나 보입니다.

생각보다 고기가 많진 않았지만 평타는 하고,

 

면이 수타여서인지 

약간 휴게소 짜장면 생각나는 비슷한 맛이네요~

 

 

 

 

면이 요렇게 유들유들하면서 

일반 면과 우동면 중간사이인데

직접 쳐서 더 부드럽고 불규칙해요 ㅎㅎ

 

짜장소스도 다른 곳 보다 좀 덜 자극적?

 

 

 

 

 

 

 

요런 느낌!!

 

저는 고춧가루를 뿌려 먹었는데 딱 좋았어요.

 

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_^

 

 

 

 

 

 

 

 

사람들이 하도 맛나다고 해서 시켜본 탕슉

 

오오 근데 구름같이 튀겨 나왔어요!

깨끗하고 깔끔하니 아주 맛나보여요.

 

 

 

 

 

 

 

소스에 푸욱찍어 먹어봅니다.

소스도 달큰새콤해보임.

 

 

 

 

 

 

 

 

와, 적당히 바삭하고

찹쌀처럼 쫄깃하고

안에 고기도 가득하고 

너무 맛있는데...?

 

냄새도 안나구 구욷

여기 탕슉 맛있네요!

 

넘 잘 튀기셨다용

 

 

저는 짜장보다 탕수육에 손을....

 

 

 

 

 

배불러서 살짝 남긴 탕수육을

결국 아까워서 싸왔습니다 ㅋㅋ

 

 

 

수타손짬뽕 고수 의정부2호점, 탕수육이 더 맛있음 주의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