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서오릉 시래기털레기 주막보리밥 본점, 영혼의 국물맛이다..

by Benee 2022. 8.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짝살짝 비가 오는 날이네요.

다들 저녁으로 뭐 드셨는지요~

 

요즘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해져서

국물있는 따뜻한 음식을 자주 먹게 되는데요.

 

 

고양시 덕양구 근처를 지나다가 

서오릉 시래기털레기 맛집

주막보리밥 본점을 가게 됐어요!

 

 

 

 

 

서오릉에 은근 맛집이 많은데

골짜기나 시골길 같은 곳 끝에 있어서

차로 가는게 좋겠더라구요~

 

 

 

 

 

 

주말 오후,

주막 보리밥 앞 주차장이에요.

여기말고도 더 큰 공간이 뒤에도 있땁니다.

 

 

 

 

 

 

 

                                                                                                                                                                                                  들어가자 나오는 한 아주머님..

이 분이 여기 음식들을 만드신 분 같네요

상을 엄청 많이 받으셨어....

 

맛이 어떨까 궁금해지기 시작             

 

사람들이 포장도 많이 해가고 애매한 시간인데도 앞에 대기팀이 있었어요!

가서 줄스실 분들은 참고~

 

 

 

 

 

 

 

앉자마자 수저통에 보이는 메뉴들.

 

여기는 옛날보리밥이 유명하니까 하나시키고,

시래기털레기수제비도 뭔지 궁금하니 시켜 봅니다. 

  

코다리와 털레기는 개발을 하셔서 특허도 내셨네요~

 

 

 

 

 

 

 

 

 

기본반찬이 먼저 나와요!

 

다 건강건강 아삭이 반찬들.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에요.

 

맛도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먼저 나온 옛날 보리밥!

 

와 나물과 고추장 너무 먹음직스럽죠?

상추와 고추까지 아주 푸짐^^

 

나물도 고루고루 다 맛있고

그냥 비빔밥에는 다 찰떡으로 어울리는 !!

 

 

 

 

 

 

 

 

                        다 넣고 비비기!!

 

마음이 급해서 너무  막 넣었네요 ㅠㅠㅋㅋ

참기름도 따로 있으니 넣어도되고

그냥 나물 기름으로만 해서 먹어도 되죠~

 

건강하고 맛있는 꿀맛 보리밥 비빔밥!

 

 

 

 

 

 

 

 

맛은 뭐 말 안해도 아시겠지만..

 

진짜 구수하고 맛있어요..

비빔밥은 뭐 언제 먹어도 맛있죠 ^_^

 

 

 

 

 

 

여기에다가 된장찌개도 나와요!

 

보리밥비빔밥에 찌개까지 나오니 가성비 심각하게 좋음 ㅎㅎ

보통 추가인데 국물까지 나오니까 넘 좋더라구요.

 

한 입 보리밥 먹고 찌개 먹으면 꿀맛입니다.

 

 

 

 

 

 

 

 

 

 

 

그리고 나온 시래기 털레기 수제비!

 

 

와 이건 뭐 양이 많다 얘기는 들었는데,

정말 큰 뚝배기에 (작은세숫대야만한)나오고

2인분이라 되어 있는데 3인분 이상 될거 같아요..;

 

 

일단 정말 구수한 향이 나서 기대했는데....

진짜 기대이상; 이런 맛이 있었나 ??

 

 

일단 보리새우가 듬뿍 들어가서 너무 구수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에요.

된장이 직접 담그신 정말 안짜고 맛있는 감칠맛이어서

새우랑 진짜 환상 콜라보...

 

시래기는 푹 익혀져서 어찌나 또 맛나는지...

수제비도 손수제비 쭉쭉 찢은거라

원래 수제비를 자주 먹는건 아닌데

이 구수+시원한 국물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국물이 멈출 수 없는 맛이어서...

진짜 담백 깔끔 구수 시원 막 해장느낌에

질리지 않는 맛이어서 계쏙 들어갔어요....

 

 

 

저희 둘도 진짜 잘 먹는데 이거 양이 워낙 많아서 1인분은 남긴거 같아요...

근데 그거 마저 싸오고 싶었네요 ㅠㅠ

 

 

그래서 원래 먹으면서 상세사진도 찍고 하는데,,

정신줄 놓고 먹어 버렸네요..

 

먹기 전 사진 달랑 하나 ///

 

 

진짜 시래기털레기 무조건 추천!!!

서오릉 시래기털레기 주막보리밥 본점, 영혼의 국물맛이다..

특허 내신거 인정..

 

 

코다리도 맛있다는데 한 번 더 꼭 갈거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