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이자카야 야다이에서 야키니꾸에 화요한잔

by Benee 2022. 6. 22.

크 장마를 앞둔 습한 밤이에요!

곧이라도 비가 쏟아질듯 흐리죠?

 

왠지 술한잔 생각 나신다면 주목!

 

 

 

 

얼마 전 갔던 일산 이자카야 

분위기 괜찮은 곳 하나 추천드려용 

 

 

라페스타 먹자골목에 딱 위치했는데요.

 

 

 

 

들어가면 이렇게 혼술할 만한?

바 자리도 있고 분위기 있어요 

저 초록 등이 매력있었어요 ㅎㅎ

 

 

 

 

바가 꽤 넓어요 

옆으로 계속 있음

 

 

 

 

 

 

저희가 앉은 자리인데

여긴은 꽤 프라이빗하게 

자리가 따로 나뉘어져있는 형태라 

조용히 얘기하기에 좋은 이자카야에요~

 

 

 

 

 

일산야다이 메뉴판!

 

메뉴판 볼까요?

 

 

 

 

 

 

앞 쪽은 야키니꾸 소고기, 사시미, 꼬치 종류가 있어요.

 

저는 소고기에 미니화로구이가 나온다길래

급 땡겨서 Aset로 시킨거 같아요 ㅋㅋ

 

 

 

 

 

뒤에는 볶음, 튀김, 탕, 초밥

주류들 

 

클릭하면 잘 보여요! ㅎㅎ

 

 

 

 

 

우리의 야키니꾸 나왔고용

눈꽃살, 토시살, 부채살 같아요

 

근데 모듬야채도 나온다고 했는데

그건 살짝 부실한 느낌?

 

 

 

 

화로도 작지만 제대로 숯!

오 느낌 나요 

이제 나 진짜 고기 먹는구나..

 

 

 

 

기본찬은 에다마메 콩이랑

양파, 샐러드 정도?

락교랑 고추도 있네요 ㅎㅎ

 

저희는 화요+토닉을 시켜서 

얼음과 레몬슬라이스도 있네요!

 

 

 

 

 

 

크 고기 소심하게 두점 올리기 

 

은행은 오래 걸리니까 먼저 올려주공

 

 

 

 

 

고기+와사비= ♡

 

 

크 소고기는 말해 뭐해용

 

 

 

 

 

 

버섯이랑 

소세지가 맛있을까..?

 

하면서 구웠는데

 

오 나름 퀄리티가 괜찮은 소세지더라구요!

 

저렴 소세지 아님.

맛있었어요 ㅎㅎ

 

 

 

 

 

 

소고기는 미디움레어로.

 

다른부위도 야무지게 '-'

 

 

야키니꾸를 분위기 괜찮은 동네이자카야에서 

먹을 수 있네요 

 

나름 합리적 가격에 ㅎㅎㅎ

 

 

장마기간동안 술집 마니들 가실거 같아요 

 

 

 

다들 우산 꼭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