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대화역 참숯 바베큐보쌈+생연어,광어 꿀맛스

by Benee 2020. 5. 20.

안녕하세요 :)

식사 다들 하셨나요?

오늘 좀 특별한 맛있는 식당 하나 소개 해 드릴게요!

 

 

어제 끼니를 잘 챙기지 못 해서 무지 배 고팠는데,

어디가지.. 하다가 

고기와 회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왠 떡 ?

 

비주얼도 어마무시하고

단골도 많아 보여서 냉큼 갔다 왔어요ㅎㅎ

 

 

 

 

 

대화역 참숯바베큐보쌈 통영굴맛집 메뉴판

 

메뉴판이 굉장히 다양해 보이는데

젤 많이 드시는게 저기 노란색 종이에 보이는 

회+바베큐 보쌈 조합 같아요!

 

아주머니가 오늘은 산오징어가 좋다고 하셔서 

그거 먹을까 살짝 고민하다가

원래 의지대로 "생연어+광어"로 고고!

 

저희는 두명이라 중 짜로!

 

 

 

 

 

 

 

지글지글 철판소리와 함께

참나무 장작 바베큐 보쌈 등장! 

 

와 냄새와 소리 너무 조와....

듬뿍 올라간 파채랑 숙주, 그 밑에 숨은 김치 ㅠㅠㅠ 합격!

 

삥 둘러진 고기는 조금 더 구워서 먹으면 돼요~

 

 

 

 

 

 

같이 나온 쌈과, 무김치

순두부찌개!

 

오 순두부찌개가 넘 괜찮았어요.

고추가 송송 있는데도 맵지않고 깔끔한 뒷맛 굳

굴도 들어 있어서 시원한 맛이에요 :)

 

그리고 저 무김치 맘에 들어요!

집맛 같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 

생채가 아니라, 무말랭이도 있고 고루고루 있었어요.

 

 

 

 

 

생연어+광어 등장+_+

 

오 순간 횟집에 온줄..?

특히 연어가 윤기가 좌르르..ㄷㄷ

 

첨엔 양보고 음.. 많진 않네? 싶다가 

고기 먹다 보니까 회가 많다 싶더라고요 ㅋㅋㅋㅋ

 

와 여기 회 질도 좋아요!

연어가 특히 아주 사르르 녹네요!

생와사비도 아주 칭찬해 >_<

 

 

 

 

 

대화역 참숯바베큐보쌈 통영굴 , 생연어 광어회 

 

우앙 드디어 다 차려졌어요 !!

 

못 참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산해진미 ㅠ_ㅠ 

행복스....

 

고기를 굽굽할게요.

 

 

 

 

 

 

 

 

고기를 구우면 이런 비주얼이 완성 ^_ㅠ

 

하 사진에서 냄새나는거 같아요..

 

알맞게 그을린 고기와, 숙주와 파채+구운김치

= 꿀맛 

 

각종 쌈에 싸먹어 볼까요?

 

 

 

 

 

 

 

 

와 종말종말 너무 꿀맛이다앙...

왜 대화역에 이런게 있다고 아무도 안 말해준거죠?

 

상추보다는, 알배추 추천!

배추가 너무 아삭하고 달아서 

저 무김치랑 먹으면 진짜 100개도 먹겠드라구요 @_@

 

영업이 밤 12시까지 라던데

11시에도 계속 테이블이 들어오더라고요 

저 같아도 들어올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왜냐면... 저게 끝이 아니라

볶음밥을 먹어야 하거등요 ㅠㅠㅠㅠㅠ

사실 볶음밥 먹을려고 배를 아껴놨어요 !!!!

 

모든 것의 유종의 미는 '볶음밥' 아니겠어요?!

 ༽΄◞ิ౪◟ิ‵༼ 

 

마감 1시간 전인데 사람 폭발해서 

볶음밥 늦게 나왔다고 

아주머니가 2인분 같은 1인분 주셨어요♥ㅠㅠ

 

 

볶음밥은 맵지 않고, 고소하고 신 김치 맛이 나는 

남녀노소 먹을 수 있는 맛난 맛이에요!

 

이 날 넘 배고팠어서 요거까지 먹으니 딱 맞더라구요!

 

 

 

둘 다 와 여기 맛있다... 인정 ㅋㅋㅋㅋ

진짜 바베큐 보쌈이 너무 맛있어서

회가 안 맛있는게 아닌데,

솔직히 회는 다 먹어 본 맛이잖아요 ㅋㅋㅋ 그래서 손이 덜 가더라구요

 

다음엔 바베큐보쌈만 大 자 시키려고요 ^^

아니면, 굴국밥도 많이 드시던데 점심 때 고거 먹으러 ㅎㅎ

 

참, 재난지원금도 되더라구요 키키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