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덕후 프로젝트'◡'/PopSong 배우기

[띵곡추천] Jereena Montemayor - Rose 가사/듣기/해석

by Benee 2022. 4. 1.

 

 

쌀쌀함이 가실랑 말랑 

아직도 봄이 오는중인 4월..

얼마만에 돌아온 팝추천이게요

 ꉺ0ꉺ (게으름)

 

 

 

 

오늘, 아침에도 저녁에도 아무때고 들을

참 좋은 곡으로 추천해 드릴게요♡

 

 

 

 

 

 

 


 

 

 

 

 

 

 

 

Jereena Montemayor

 

출처 - Jereena Montemayor 인스타그램

 

 

 

 

사실 이 가수를 처음 알게 된 건, 

'사운드 클라우드' 라는 어플에서였어요.

 

 

그 어플에서는 아티스트, 창작자들의 미발매된

창작물들을 들을 수 있거든요.

유튜브와도 비슷하지만요.

음악이 주를 이뤄요!

 

 

그래서 약간 신인 등용문처럼 되기도 하는 것 같네요 ㅎㅎ

유명한 사람들이 유튜브를 거쳐가듯이요!

 

 

 

 

 

 

 

 사실 그녀에 대한 정보는 많은 것은 모르고  (·¸.˛·)ッ 

 

유튜브에 올린 멋진 연주와 라이브영상이 많다는 것,

몇개의 싱글(지금 소개할 노래 포함),

유추하건데 필리핀계일거란..?

 

지금 활동은 미국에서 하는 중 같음 :)

목소리가 꿀..

 

 

 

 

 

 

 

 

 

 

 

그니까

일단 노래부터 들어보아요... ❤

 

 

 

 

 

 

[띵곡추천] Jereena Montemayor - Rose 가사/듣기/해석

 

 

I see a rose

It reminds me of you

oh, so precious

With thorns that can hurt me

장미 한 송이가 보여요.

내게 당신을 떠오르게 하네요.

오, 너무나 귀중해요.

나를 상처 입힐 수 있는 가시들이 있어도요.

You know I don't lie

So I tell you the truth

That I'm so in love with you

Even when you hurt me too

내가 거짓말하지 않는다는 걸 알잖아요.

그러니 당신에게 진실을 말해줄게요.

내가 정말 당신과 깊은 사랑에 빠졌다는 걸.

당신이 날 아프게할 때 조차도요.

So I'll start with picking petals from the rose

every time you don't deserve

What I've done for you

When all is gone, I will be too

그러니 나는 장미의 꽃잎들을 떼는 것부터 시작할게요,

내가 당신을 위해 해온 것들을 받기엔

당신은 과분하다고 생각할 때마다요.

모든 것이 사라지면, 나 역시 마찬가지겠죠.

Oh, Oh, Oh

Oh, Oh, Oh

Sometimes when I wake

With a smile on my face

Dreamin' of you

But it was all good to be true

가끔 내가 미소를 띤 얼굴로

잠에서 깰 때면,

당신을 꿈 꾼 것이겠죠.

하지만 그 꿈이 현실이라면 더 좋을텐데요.

And I know my worth

And maybe I'm holding back

from what I truly need

And it's not how you've been treating me

그리고 나는 내 가치를 알아요.

어쩌면 나는 내가 진정으로 바라는 것을

망설이고 있는지도 몰라요.

그리고 그건, 당신이 날 다뤄오던 방식이 아니죠.

So I'll start with picking petals

From the rose every time you don't deserve

What I've done for you

When all is gone, I will be too

그러니 나는 장미의 꽃잎들을 떼는 것부터 시작할게요,

내가 당신을 위해 해온 것들을 받기엔

당신은 과분하다고 생각할 때마다요.

모든 것이 사라지면, 나 역시 마찬가지겠죠.

Oh, Oh, Oh

Oh, Oh, Oh

And there's one

There goes another

I'm plucking the last one

And just like that I'm all gone

I'm all gone, I'm all gone

I'm all gone, I'm all gone

I'm gone,

떨어지는 꽃잎 한 장,

또 다른 꽃잎 한 장,

마침내 나는 마지막 꽃잎을 꺾고 있어요.

그리고 마치 그렇게 내가 사라진 것 같네요.

I'm all gone

내가 전부 사라지네요.

 

 

 

 

 

 

 뭔가 은유적인 표현이 많아요.

상대를 너무나 사랑하는 마음을

장미에 비유해서 표현했어요.

 

이건 정답이 있다기 보단

사람에 따라 자유롭게 생각하며 들을 수 있겠네요 :)

 

 

 

 

해석 버전도 있지만 

 저는  Jereena 의 Live 버전이 밤 시간에는 조용하게 좋더라구요.

진심이 전해진달까요.

 

 

 

 

 

[Rose - Live ver.]

 

해가 지는 시간에는 이 버전으로 듣고 있으면 참 좋아요 !

 

 

예전엔 찾아서 들어야 하는 노래였는데

요즘엔 melon에도 나오고 (감개무량 ㅠㅠ)

Jere 까지만 쳐도 풀네임이 자동완성 되어서

많이 유명해진거 같아요

 ꒰◍ˊ◡ˋ꒱੭⁾⁾ 

 

 

 

 

 

https://linktr.ee/jereenamontemayor

 

Jereena Montemayor | Linktree

Links to my music and socials

linktr.ee

 

↑↑

요기 가면 Jereena 다른 많은 노래들,

싱글, 뮤비 등을 전부 볼 수 있더라구요! 굳굳

 

 

 

 

 

 

 

 

앞으로도 많이 흥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