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추천꾹

일산비즈니스영어, 이메일부터 회화까지

by Benee 2021. 9. 27.

요즘은 영어는 워낙에 필수여서

직장에서도, 학교에서도, 면접 볼 때도 

정말 안 쓰이는 곳이 없는데요 

 ༼;´༎ຶ ۝༎ຶ`༽ ...

 

 

특히 직장인들, 회사원들은 업무상으로 

회사에서 영어가 필요한 경우가 많죠.

 

그래서 비즈니스영어를 배우시려는 분들이 더

많아지고 있는데요!

 

 

저도 요즘 다니는 일산비즈니스영어에서

이메일부터 회화까지 다 섭렵해보고자

쌤께 책을 추천받았는데요.

 

 

 

 

 

쉬워 보이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는

이메일 쓰는 법 부터,

바이어나, 외국 거래처와의 유용한 대화 꿀팁까지 

배워 볼 수 있는 책이더라구요~

 

 

 

 

 

물론 책 내용 외에도

선생님이 1:1 강의 중에 알려주시는

진정한 알짜배기가 있지만요ㅎㅎ

 

말을 자꾸 해보면서, 틀린 문법도 고치고

더 나은 표현으로 자꾸 연습하니까

회화에 확실히 자신감이 생기네요 :)

 

 

 

 

수업은 이런 교실에서

1:1로 이뤄진답니다~!

 

여러 자료와, 비디오 등을 보면서 해서

지루함은 없고 

웬일로 재밌는 영어 수업이에요 ㅇㅅㅇ

 

 

 

 

코로나로 인해 대면수업이 걱정이신 분들은

(물론 마스크와, 방역이 철저하지만서도!)

 

화상수업, 줌수업도 한다고 하니까

이 방법도 좋겠네요~~

 

 

 

학원을 쭉 둘러보면 

전반적으로 성인, 직장인, 대학생들이 많이 다녀서인지

깔끔하고 번잡하지 않은 느낌이네요.

 

 

 

 

'

그리고 한 켠에는 이렇게 

매일 공부할 수 있는 영어표현이 있어서

그 때 그 때 다른 표현들을 배울 수 있어요 !

 

은근히 재밌고 도움되는 표현인듯 :-)

 

 

 

 

제가 다니는 일산 스텝업잉글리쉬어학원과 더불어

쉬워쉬워도 정발산역에 있다고 하니 

일산비즈니스영어를 찾고 계시면 

상담 해보셔도 괜찮겠네요

(◍•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