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추천꾹

일산 탄현,덕이동 영어학원 - 회화 토익 다 OK

by Benee 2022. 1. 10.

새해가 된지 벌써 10일...!

요즘 영어공부에 불 붙은 분들이 많아서

학원에도 불씨가 활활

회화며 토익이며 여러 시험을 준비하러

많이 오시더라고요!

 

 

 

일산 탄현,덕이동 영어학원쪽에

 영어 배우는 곳이 많다보니 

어딜 가야할지 몰랐는데

 

 

다녀본 친구의 추천도 그렇고,

회화면 회화는 물론. (책이 재밌어요ㅎㅎ)

 

 

 

토익, 오픽, 토스, 아이엘츠, 텝스, 지텔프 까지 ...

여러가지 시험 전문분야 선생님들의 수업을

1:1로  받을 수 있어서 택하게 됐어요.

 

단기,장기 고득점, 

준비,제출해야 할 점수가 있는 분들이

많이 하시더라고요~!

 

 

 

교실은 '스텝업잉글리쉬'라고 쓰여진

강의실에서 진행되고용

 

일대일, 일대이 수업으로 

지루하지 않고 (그럴 틈도 없지만 ㅎㅎ)

세심 꼼꼼한 과외같은 수업을 받는 느낌이에요 =)

 

 

 

 

'나만 만족하나..?, 우리 쌤만 좋나..?' 해서

다른 수강생 만족도도 봤는데,

그건 아닌듯..?

 

나중에 다른 선생님 수업도 해 보고 싶네요!

원어민,교포, 한국인 다양하니까용 ㅎㅎ

 

 

 

 

학원 로비 지나가면서 

한마디씩 따라하면 좋은

표현들도 있고.

이래서 회화도 토익도 다 OK되는

스텝업어학원인가 보네요 ㅇㅅㅇ

 

 

 

 

수업 후에는 수업 요약본 프린트를 주시는데,

차곡차곡 모을 수 있도록

STEP UP 파일도 주신답니다 ㅎㅎ

 

저기 넣어가면 종이가 구겨질 일 없쥬~

세심한 배려 

 

 

 

 

일산 탄현,덕이동 영어학원 - 회화 토익 다 OK 되는  곳을

찾으신다면 

스텝업잉글리쉬 상담을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주차권도 꼭 받아가야져~?

 

 

 

 

내일부터 다시 추워지는 듯 한데

따뜻하게 입고 추위 조심하세요!

읏추읏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