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영어회화과외 나도 프리토킹이 되다니

by Benee 2021. 6. 25.

사실 우리 모두의 꿈은

유창한 영어실력..

바로 프리토킹이 아닐까 싶은데요 ㅠㅠ

 

괜히 학원만 등록한다고 무조건 

번뜩 말이 트이는건 아니니까요.

 

 

 

좋은 선생님을 만나는 것도

 너무 중요하겠고,,

그치만 자신의 의지가 일단 제일 중요한건 다들 아시죠?

 

하지만 의지가 약하다면 

혼자 힘으로 하기보단

학원, 과외등의 도움을 받는게 좋겠죠~

 

 

 

 

 

저도 원래 혼자서 공부할 때는

집중도 안되고

뭐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오더라고요

 

맨날 작심삼일 ㅠㅠ

 

그러다 일산영어회화과외 친구추천으로 

스텝업어학원을 상담받고 등록하게 됐어요~

 

 

 

 

상담예약하고

레벨테스트를 보면

레벨에 맞게, 자신이 하려는 수업 목적에 맞게

수업을 할 수 있더라구요~

 

 

 

선생님들도

교포,원어민,한국인 등 다양하고

실력도 어마어마해서 ^^; 

처음엔 일대일이라해서 어색할까 걱정했는데

 

너무 잘 이끌어주셔서 

이제는 프리토킹에 자신감도 생기고

영어회화 말하기에 감이 생긴 느낌이 드네요 ㅎㅎ

 

 

 

수업은 이런 교실안에서 해요!

 

만약 수업을 못 나오면 미리 말해서

온라인 줌수업으로도 바꿀 수 있어요

코로나시국이니까 비대면 수업도 중요하죠 !!

 

 

 

영어회화책도 굉장히 많은데,

여러가지로 공부해 볼 수 있고

재밌는 교재가 많아서 

처음으로 딱딱하지 않게 영어공부 해보는 듯 ㅎㅎ

 

나도 프리토킹이 되다니.. 아마 

선생님+나와 잘 맞는 교재 선정+수업방식 

등등이 잘 맞아 떨어진 것 같아요!

 

 

 

왜냐면, 수업 후 받는

레슨 서머리, 수업 요약본도 큰 몫을 하거든요!

선생님이 정리 해 주신 프린트물로

복습하는데, 이게 너무 알짜배기에요  ᕙ༼ ≖ᴥ≖༽ᕗ 

 

말할때도 더 자연스러운 문장으로 알려주시고,

새로운 단어도 그 때 그 때 외울 수 있게 써 주시니까

그 날 복습은 미루지 않고 바로 하게끔!

 

 

 

학생들 만족도 쓰는거 보면 

저랑 비슷하게 생각하는 분이 있네요 ㅋㅋ:)

 

 

 

 

회화, 말하기, 프리토킹 

이제 좀 잘 하고 싶으신 분은

그룹보다는 일대일, 이대일 학원 추천!할게요.

말할 기회도 많이 필요하니까요 :]

 

말은 자꾸 뱉어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도 더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ㅎㅎ

 

 

 

 

 

 

대화역, 정발산역 두군데에 있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