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합정 지금 뜨는 힙한 카페, 군드립 커피숍

by Benee 2021. 5. 27.

지난 휴일에 

친구들과 방문했던

초초초 힙한 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너무 힙해서 마치 카페가 아니라 bar나 club같던..ㅎㅎ

 

일단 지하에 있기 때문에 지나치기 쉬운데,

요 네온사인을 보고 들어갑니당

미용실 같기도 하고용~?

 

여기가 맞나..? 싶었는데,

 

 

 

여기가 맞다고 팻말이 말해주네요 

군군군 

드립커피

그래서 군드립이구나..?

 

 

 

 

내려가 보니 

오호.. 조명부터가 내가 알던 커피숍의 조명은 아니여..

잘못 온거 아니죠..?

 •᷄ɞ•᷅ 

 

하지만 뭔가 분위기에 압도!

 

저 검정색 드럼통앞에서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돌아보는데,

와웅 힙합클럽같은 노래도 노랜데

인테리어 역시 남달라요 

사장님도 랩퍼 매드클라운 닮으셨던데!! 

 (രᴗര๑) 

 

 

 

앨범도 있고, 

옷도 팔더라고요! 

비싸지 않았어요 ㅎㅎ

 

 

 

커피도 구매할 수 있었어요!

모자?도 파는듯 ^^

 

은근 굿즈샵이 갖춰져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합정 지금 뜨는 힙한 카페, 군드립 커피숍

여기는 저희가 앉은 자리인데

가장 힙한 자리가 아닌가 싶어요!

거울셀카를 찍을 수 있게 거울도 힙하고요.

 

자리가 나자마자 이동했거든요  (۶•౪•)۶ 

 

 

 

 

 

 

저희가 시킨 음료가 드디어 등장!

친히 다 갖다 주셨어요.

 

아이스라떼,

멜론피스 (연두)

그라페 뱅뱅

디저트는 초코푸딩.

 

 

 

 

 

제가 시킨 아이스라떼는

일반 라떼와는 달리 꼬수운 맛이 났어요! 

두유같지만 두유맛은 아니고, 꼬소한 맛!

저는 고소한 맛 좋아해서 굳뜨.

 

 

 

 

 

 

초코푸딩은 처음 먹어보는 디저트 맛인데,

모찌리도후 느낌으로 탱글탱글하고 살짝 단단한데,

진하고 맛난 초코맛!

 

식감이 모찌리도후와 비슷해요~

촉감 아쥬 조하요.

 

숟가락이 삽모양인게 포인뜨 

 

 

 

 

 

 

친구들의 음료들은

한입씩은 먹어봤는데,

다 나쁘진 않았어요! ㅎㅎ

독특한 맛이 나고 새로웠던 것 같습니다 :)

 

칵테일이 아닌데, 칵테일 같은 음료들 !

시나몬이 마치 시가 같았어요 ㅎㅎ

 

 

 

 

색다른 hip너낌 홍대 합정 카페

군드립커피숍 잘 먹고 잘 놀고 갑니다 !

사진 찍기도 딱 좋네요  ( ˘ 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