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ڡ

일산초등영어 회화,문법 균형있게

by Benee 2021. 4. 7.

안녕하세요! :)

날씨 너무 좋은 봄 날이네요

 

요즘 초등학생들도 정말 영어 잘하던데,

제가 다니는 영어학원에도 

초중고 학생들이 많이 다니더라고요~

 

오후타임 이른 시간에 학생들이 많이 오는데 

저보다 잘하는 듯 해요 

 ༼ ༎ຶ ෴ ༎ຶ༽ 

 

 

 

 

 

쭉 교실들마다 들리는 소리들이 

학생들 영어하는 소린데 

너무 또랑또랑 잘하더라구요ㅎㅎ

 

 

 

 

스텝업잉글리쉬 교실은

이렇게 쭉 이어져 있고

강의실은 여러개 있어요.

 

이른 시간에 오니까 학생들도 많더군요~

 

 

강의실 안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방마다 조금씩은 다르지만

1:1 일대일 수업하기에 딱 적당한 ? 크기에요 ㅎㅎ

 

초등학생들은 인터넷 자료나, CD, 파일 등을

더 많이 활용해서 재밌게 하더라고요~

 

 

 

 

초등학생 책들은 뭐가 있는지 봤는데,

미국교과서 리딩책부터,

외국교재 리딩책,

 

 

 

 

쓰기를 재밌게 만들어주는 책도 있고,

문법 책도 괜찮은게 많더라고요.

성인학원인줄만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

 

 

 

 

일산초등영어 회화,문법 균형있게

리딩교재가 다양해서

읽을거리가 많았어요. 저도 재밌어서 읽어봤네요 ㅎㅅㅎ

특히 미국교과서 읽는 시리즈가 많아서 

해외 유학 , 국제학교 준비할 때 좋을 거 같아요 :]

 

 

 

 

 

요즘음 물론 코로나인만큼

화상으로도 수업을 할 수 있어야겠죠.

학교 수업도 화상으로 하는데 말이에요 ㅠㅠ

 

수업 당일날 못해도 화상 수업 가능해서 좋네요 ㅋㅋ

 

 

 

 

아이들은 특히 여기 과자코너 좋아하더라구용 ㅎㅎ

아무래도 성장기이다 보니

많이 배고프겠죠  ˇܫˇ 

 

 

 

 

당연히 먹기 전에 

손을 깨끗하게 하고 먹도록

손소독제는 필수!!!! 

저도 꼬옥 한답니다★

 

 

 

 

 

선생님들의 꼼꼼한 수업도 수업이지만,

수강생 한 사람씩 관리 해 주는 시스템이 좋아요

언제 왔는지, 안 왔는지, 미뤘는지,

결제일은 언제인지 꼼꼼하게 체크가 된답니다.

 

 

 

 

아이들 픽업하시는 어머님,아버님들

주차권은 필수죠 ~

 

스텝업어학원에서 성인뿐 아니라

초중고 아이들 영어실력도 STEPUP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