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ڡ

일산일대일영어 화상수업하는 회화학원

by Benee 2021. 6. 1.

벌써 유월의 첫날이네요 !

2021년도가 벌써 반이나 왔다는게 믿기지가..않아요 ㄷㄷ

새해 다짐은 얼마나 이뤄 왔는지 돌아보게 되네요.

 

그 중 영어공부, 회화실력 늘리기가 컸는데

아무래도 혼자 독학으론 의지가 많이 부족하죠...

 

 

실력이 기초거나 왕초보, 

아니면 애매~할수록 그룹학원, 대형학원 등록하면

뭔가 주눅들더라고요 ㅠㅠ

 

학원만 왔다갔다.. '내가 뭐하나?' 싶고

'공부가 되는건가...?' 하고요.

 

 

 

좀 더 체계적이고,

나에게 맞춰진 수업은 없을까.. 싶어서

소수정예나 일대일학원을 찾았는데

 

일산일대일영어학원으로 스텝업잉글리쉬어학원이 

일산서구에 있더라구용 ㅎㅎ

 

 

일대일로 수업해서 부담이려나? 싶었는데,

제 레벨에 딱 맞춰서 수업하니까

눈높이가 맞아서 재밌고 괜찮더라고요 ◝(⁰▿⁰)◜ 

 

 

 

성인들, 직장인들이 회화를 많이 하지만

학생들도 시험대비로 많이 다녀서

교재가 엄청 많아요.

 

회화교재 종류도 다양한데

제 수준에 맞는 책으로 선생님이 잘 골라주셔요 ㅎㅎ

 

 

 

 

저는 이런 회화책도 해 봤는데,

정말 우리말스러운 표현을 영어로 하는게 궁금했거든요.

 

이런 교재로 배우니까 더 쏙쏙 들어오고 흥미롭더라구요!

 

 

 

 

수업할 때는 선생님께서 수업 요약본을 프린트 해 주셔서

집에 가서 복습하기도 굳굳

 

제가 써 오거나, 말 할때 틀린 표현을 고쳐주시면서

왜 틀린건지 알려주시고 

 

적절한 숙제도 내 주십니다ㅎ_ㅎ

물론 이것도 다 개인별 레벨에 맞게! 

아주 어린 학생들도 다니더라구요~

 

 

 

 

코로나로 인해 일산일대일영어 화상수업하는 회화학원이라

집에서도 들을 수 있으니

걱정은 없네요  ୧(-᷅‎ہ-᷄)୨ 

 

눈 온다고 비 온다고 이래저래 못 간다는 

핑계는 못 댈듯... ^^;

 

 

 

1:1영어학원 스텝업은

정발산역 쉬워쉬워랑 두군데라서

교차수업도 가능하대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