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ڡ

파주어학원, 영어 쌩기초 이렇게 쉽게 가르칠 순 없다

by Benee 2021. 10. 19.

영어가 쌩기초라 늘 발목 잡는 분들..

맨날 공부해야지..해야지.. 생각만 하시는

저같은 분들은 

이제는 진짜 시작하셔야 해요

늦었따 생각했을 때

더 미루면... 아시죠?ㅠㅠ

 

 

 

 

당장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시겠다면,

다이어터가 헬스장에 가듯이

가까운 영어학원에 가보는 건 어떨까요 ㅎㅎ

 

저도 의지박약이지만

혼자는 절대 안될 것 같아 

마침내 방문!

 

문에 스텝업잉글리쉬의 학원 운영시간이 적혀 있네요.

 

 

 

 

옆에는 코로나 방역에 대한 안내문과

화상수업도 한다고 하는 내용이 안내되어 있네요.

 

당일에 수업 못 오더라도

줌 수업을 할 수 있으니 

그건 괜찮네요 :)

 

 

 

파주어학원 스텝업은

성인전문 1:1, 1:2 위주이고

학생들은 조금 다녀서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요

 

코시국에는 그룹같이 북적한것 보다는

소수정예로 

세심하게 지도 받는게 더 좋은 것도 같습니다.

 

 

 

 

여러 교실이 있는 복도 한 켠에

영어 교재들이 아주 많이 있는데요,

 

상담할 때 레벨테스트를 하면서

그 레벨에 맞춰 담당선생님께서

저에게 맞는 교재를 잘 골라 주세요.

 

아무래도 처음 시작하거나

오랜만에 영어를 시작한다면

문법+단어 등 기본적인 걸 많이 잊었을테니,

 

 

 

이런 기초문법 교재들도 있구요.

 

 

 

 

더 쉬운 문법교재와, 재밌는 관용구를 배우는 교재도 있네요~

물론 알파벳이나, 파닉스 등

레벨에 따라 더 낮은 레벨부터 하는 교재도 있겠죠?

 

 

여기에 수업시간 중간중간

살아있는 현지 경험과 회화,

영어 팁 같은 것도 알려주셔서 

흥미를 가지고 배울 수 있는게 좋아요

 

 

 

보통은 이런 교실에서 수업을 하고용

 

참고로 수업 내용은 저의 기초 때인데 

이건 개인 별 편차가 있습니다*

쌩기초는 더 쉽게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알파벳 모르시는 분들도 있어요~

 

 

수업이 끝나면

이런 알짜배기 프린트를 요약해 주시는데

이거 복습해 오는게 정말 중요!

 

프린트 넣어 가라고

스텝업어학원 파일(폴더) 주시는 건

센스! ㅎㅎㅎ

 

 

 

 

 

그리고 수업 몇번 하면 

평가를 통해서 

선생님하고 잘 맞는지, 

개선사항이나 원하면 선생님을 바꿀 수도 있는데요.

 

이런 건 자유로워서 좋은 것 같네요~

 

 

 

 

 

 

수업시간에 배운 것 말고도 

매일 한 문장 표현이 붙어 있는데,

재밌는 표현이 많아서 굳

 

은근히 쉽고 잼나요 ㅎㅎㅎ

 

 

 

 

 

주차 어려운 건물도 많은데 

스텝업잉글리쉬는 시간도 넉넉하고 주차권도 주십니당 :)

 

 

 

 

 

파주어학원, 영어 쌩기초 이렇게 쉽게 가르칠 순 없다

 

학원 두 군데가 있다니

더 가까운 곳으로 가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