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ڡ

일산서구영어학원 코로나에도 안심하고 다니기

by Benee 2021. 1. 4.

오늘은 1/4일! 

얼마만에 학원을 갈 수 있는 날인지 모르겠네요 :)

거의 한 달 동안 학원을 못 갔었는데요 ㅠㅠ

 

이제 9인 이하는 수업을 할 수 있어서

오늘 오랜만에 학원 수업을...!!

 

 

 

오랜만에 보는 빨간 스텝업어학원 현수막ㅋㅋ 익숙하네요

여전하지만 뭔가 반가워요~

 

1:1일대일 전문이라서 그래도 코로나시대에

더 안심이 되는 면이 있어요.

 

 

 

요즘 마스크 착용 안하는 분 없죠?

어디 나갈 때 꼭 필수품!

이제 공공장소, 대중교통 등에서 마스크 안 쓰면 과태료도 물어야 하죠.

 

 

 

학원은 변한거 없이 그대로네요~

한 달 쉬는 동안 복습도 많이 하고 그럴 것을  ૮( ᵒ̌ૢཪᵒ̌ૢ )ა 

미드랑 영화는 봤지만 그냥 재미로만 봤네요 ㅋㅋ

 

 

 

 

역시 새해부터 다른 학생들도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고 계시네요  ᕙ༼ ≖ᴥ≖༽ᕗ 

마스크 꼭 쓰고! 일대일로 열공모드!! 

 

일산서구영어학원 코로나에도 안심하고 다닐 수 있겠음 ㅎㅎ

 역시 집에만 있으면 자극이 안돼요ㄷㄷ

 

 

 

 

스텝업잉글리쉬에는 다양한 교재가 있는데,

회화부터, 시험대비, 토플토익,토익스피킹.오픽,아이엘츠 등

아주 책이 많아요.

 

저는 다시 speaking에 중점을 두는 2021년이 되고자 

재밌는 기본회화/패턴 책 몇 권을 봤는데요.

 

 

 

너무 딱딱한 형식의 회화 책 보다는

진짜 현지인이 말하는 것처럼 바로 쓸 수 있는

쉬운 회화책과,

 

영어를 패턴화 시켜서 어디든 응용해서 넣을 수 있는

패턴 책을 찜 해놨어요!

책은 선생님께서 레벨에 맞는 책으로 추천 해 주시기도 한답니다~

 

재밌는 교재가 많아서 좋아요 ㅎㅎ

 

 

 

 

수업하는 교실은 이런 식인데요.

그룹식이 아니라 많이 들어가야 2~3명이라

거리두기도 가능하고,

코로나 걱정에 비교적 자유로운 환경인듯!

 

방역도 문제지만, 당장 시험이나 자격증, 인터뷰가 코 앞에 닥친

분 들도 많으니까요 ㅠㅠ

 

 

 

 지난시간 배웠던 표현들 복습! 

항상 수업시간 중 배웠던 표현을 정리해서 프린트 해 주십니다:)

그래서 필기 따로 하지 않고, 수업에 왕! 집중할 수 있어요.

영어로 대화, 말하기, 듣기(리스닝) 등에 시간을 많이 들일 수 있어 좋아요.

 

수준에 맞춰진 숙제도 있죠!

#꼬박꼬박

 

 

 

나올 땐 간식 한개 씩 먹어줍니다..

아니면 핫초코... ( ッ◕ ܫ◕)ッ' 

열심히 공부한 나에게 작은 보상!

손소독제도 필수!

 

 

 

 

코로나 시대지만 조심조심하면서

마스크 꼭 쓰고 

방역수칙 잘 지키며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생활하자구요!

 

 

여러분은 요즘 어떤 것에 빠져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