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ڡ

김포영어회화, 시간변경 자유로운 편한 학원

by Benee 2021. 2. 19.

벌써 2월의 중반이 다 가고 있는데..

새해 다짐이 얼마나 지켜지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매 년 결심하는 영어공부! 

 이번 해에도 역시나 결심했지만 

코로나가 조금 풀리고 나서야

1:1 학원이라 그나마 공부 중인데요  ⋌༼ •̀ ⌂ •́ ༽⋋ 

 

 

 

제가 다니는 김포영어회화 스텝업은 

그래도 방역수칙을 잘 지켜가며 

수업을 하고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요즘 아무래도 어딜가나 다들 코로나 걱정이니

이 부분을 무시할 수 없죠!

 

 

 

손소독제와 손세정제도 

항상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로비에 2개가 있고,

 

각 교실마다는 알콜스왑이 있어서

소독을 자주자주 할 수 있어서 좋음 :)

 

 

 

로비에서 수업시간을 기다릴 땐

여러가지 책들을 볼 수 있는데,

평소 보지 못 했던 신기한 책들도 많았어요.

 

자꾸 영어에 노출시키는게 중요하겠죠..ㅋㅋ

이래서 환경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

 

 

 

 

회화 교재들은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

기초 교재들부터 중급, 상급 등 있어서

레벨 별로 세세하게 선택 가능해요!

 

이건 기본 표현들로 되어 있는 책들이고~

더 쉬운 교재도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아이들도 다니는 걸 보니~

 

 

 

 

직장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책들도 꽤 많은데,

이 표현들도 엄청 요긴하더라고요.

물론 책 외에 부분들도 선생님들께서 더 많이 알려주시지만요 ^^

 

이메일 쓰는 팁, 전화 받는 팁, 등등 

외국계 회사와 일하는 업무들이 많아지니까

비즈니스 영어도 필수가 되어 버렸네요  ʘ̥_ʘ̥ 

 

 

 

 

 

여긴 수업 받는 강의실이에요.

책으로도 하고,

유튜브 자료도 찾아보고, 구글링도 하고

다양하게 가르쳐 주십니다 ㅎㅎ

 

앗 그리고 요즘은 코로나 시대기에 

비대면 수업도 한다더라구요.

 

화상수업!

 

요즘 줌으로 화상회의 많이들 하시는데,

학원 못 올 때 이렇게도 할 수 있네요.

 

한 번 해 봐야 겠네용 =)

 

 

 

 

 

저는 발음이 좋지 못한데

쌤께서 발음도 친절히 적어주셨어요 ㅋㅋㅋ

발음기호도 있지만,

직관적으로 뙇!! 와닿게.

 

 

 

 

김포영어회화, 시간변경 자유로운 편한 학원

그리고 스텝업어학원은

시간변경이 자유로운데요,

 

전날 저녁까지 전화만 하면 수업을 미룰 수 있고,

수업 시간도 다른 날로 바꿔서 보강하거나 할 수 있어요.

당일취소 할 거 같으면 화상수업으로 들으면 되니까

참 편한듯ㅋㅋㅋ

 

밑에 쉬워쉬워는 자매학원이라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