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ڡ

파주영어학원 비즈니스잉글리쉬 배우기!

by Benee 2020. 9. 7.

모두 건강하시죠~? 

2.5단계 연장으로 집콕생활 반복이네요 ㅠㅠ

저도 영어공부나 딩굴딩굴 외엔 하는게 없어요..ㄷㄷ

 

한가로운 요즘, 여가시간이 생기신 분들 많을텐데요.

이럴 때 미뤄왔던 것들을 하면 좋겠죠?

저는 다니는 파주영어학원에서 비즈니스잉글리쉬 배우기! 를 하고 있어요.

 

 

 

일단, 지금은 거리두기 2.5단계로 수업을 쉬고 있지만, 

저번에 찍어둔 것으로...ㅎㅎ

 

이 곳은 그룹학원이 아닌 일대일이라 그나마 

안심하며 다니는중?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강의실은

1:1, 1:2 수업 할 정도의 크기에용. 

 

 

 

 

저도 항상 이런 교실에서 수업을 하곤 해요!

 

 

 

 

교재는 레벨따라 정해주시는데,

여기는 토익,토플, 오픽, 토익스피킹, 아이엘츠, 텝스 등

여러 시험 대비용 교재들이네요 ㄷㄷ

 

 

 

저는 처음에 기초영어, 회화 교재를 배우다가

요즘 비즈니스잉글리쉬도 필요할 것 같아서

배우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쓰는 영어표현, 이메일 영어표현, 

외국인과 업무상 통화하기, 프리젠테이션 발표하기 등. 여러가지에요.

 

회화를 배우다가도 중간에 배우고 싶은 것을 바꿀 수 있네요 •ɞ• 

 

 

 

 

 

면접 준비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승무원 면접준비나, 

기업 영어인터뷰 준비 등도 하시더군용

너무 떨릴듯 ㅠㅠ

 

 

 

 

 

학생들이 작성한 선생님 수업 만족도 파일이 있고 

선생님 경력, 보유 시험 성적이 있어요 ㅎㅎ

선생님은 안 맞으면 바꿀 수 있다고 들었어요 !

 

 

 

 

수업 끝나고 들리는 곳,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치지 않습니당 ㅋㅋ

 

 

 

 

주차권도 꼭 받아가야 해요 !

 

 

 

 

집에 오면, 공부했던 내용을

복습하며 자기~

매일 프린트 해 주셔서 굳

 

 

 

 

파주영어학원 스텝업어학원 명함!

 ˁ˙˟˙ˀ 

 

 

 

 

거리두기 2.5단계 잘 지켜서 얼른 끝나기를..!

ᆓᗣ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