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성인영어 회화 스피킹을 잘하고 싶다면?

by Benee 2022. 9. 1.

영어회화 

스피킹 잘하기.

 

진짜 외국에서 태어나거나

원어민이 아니라면  

잘하기 힘든걸까요?

 

그냥 아무 학원이나 왔다갔다 한다고

영어가 늘까요? 

 

 

이런 고민 속에 

친구가 추천한 영어학원에 상담을 받으러 가보았습니다.

 

 

 

 

 

 

어린 친구들부터 직장인, 어른들까지 

다 1:1,1:2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학원이었어요.

깔꼼한 내부였고 상담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상담이 가능했어요.

 

 

 

 

 

 

 

 

이 곳이 상담실!

 

상담을 통해 현재 레벨 점검도 가능하고

영어공부 목적, 시간대, 요일, 선생님 등

제가 원하는 걸 최대한 맞춰서 스케줄을 짜 주셨어요.

 

일대일 수업은 좀 다르구나? 하는 느낌이 ㅎㅎ

 

 

 

 

 

 

 

선생님들은 상담실을 나오면

바로 프로필을 볼 수 있더라고요.

 

학교는 물론이고 경력, 시험들까지 기재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교재도 정말 많았는데

 

회화, 스피킹 교재도

레벨 별로 다양하고, 

종류도 비즈니스, 여행, 일반회화 등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아무래도 말하기 관련해서 관심이 많아 

여러 책을 보았는데 스피킹 책들이 정말 많았고,

 

기초기 때문에 문법수업도 더불어 같이 필요해서

기초문법 책도 살펴봤어요~

 

회화도 회화지만

단어, 문법이 안 돼 있으면 말도 당연히 안 나오잖아요 ㅠㅠ

 

 

 

 

 

 

 

 

 

 

그리고 바로바로 쓸 수 있는 

여행영어나 

표현 책들도 유용한게 많더라구요.

 

똑같은 말이라도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으니까요~

 

여행가서 벙어리였던 친구가

신나게 말하는거 보면 진짜 놀랍잖아요 ㄷㄷ 

 

 

 

 

 

 

 

 

 

레벨에 따라 골라진 책으로

이런 교실에서 선생님과 수업을 합니다!

 

원한다면 1:2로 수업도 할 수 있대요.

 

하지만 1:1이 더 집중적이고

나에게만 맞춰진 그런 느낌?이에요 ㅎㅎ

 

졸 수도 없고 의지 약한 분에겐 최고의 수업 ^^

 

 

 

 

 

 

 

 

 

 

로비를 더 둘러봤는데

잉글리쉬 존 이라고 떡하니 써있더라구요.

 

선생님들도 다니시면서 원어민,교포 할 것 없이

영어로 다 얘기하셔서 리스닝만 해도 엄청 열릴거 같은 느낌 

 

중간중간 책상에서 

오늘 배운 공부를 복습하기도 하구요!

 

 

 

 

 

 

 

그리고 또 하나 스텝업어학원의 좋은 점.

주차가 가능하고, 주차권을 준다는 거 ㅎㅎ

 

아무래도 성인, 직장인 분들이 다니시니까

차를 많이 가져오시는데

 

요즘 차 대기 힘든 곳이 많더라구요 ㅠㅠ

스텝업은 주차가능 :)

 

 

 

 

 

 

 

 

 

일산성인영어 회화 스피킹을 잘하고 싶다면? 

스텝업어학원에서 내 레벨에 맞는 일대일 맞춤 수업을

받아 본다면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