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 영어회화 성인 직장인 주부 기초부터 제대로

by Benee 2022. 8. 16.

휴가는 다들 잘 다녀오셨나요?

아직 안 다녀온 분들도 계시죠~

 

요즘은 해외로도 휴가 많이 가시더라구요!

그 때 또 다시 재발되는 영어울렁증 ㄷㄷ

 

 

아무래도 영어를 찔끔찔끔 공부를 하다말다 하니까

제대로 늘지 않는 거 같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정말 체계적으로 기초부터 탄탄히 

꼼꼼하게 배울 수 있다는 곳을

추천 받아봤어요.

 

 

 

위치는 3호선 대화역과 5분도 안 되는 거리!

백병원과도 가까워요.

 

 

 

 

 

 

 

건물에 주차를 쉽게 하고 들어 갈 수 있어요!

 

2층에 스텝업어학원으로 들어가 봅니다 .

 

 

 

 

 

 

 

오픈시간이 적혀 있네요.

 

월~금 까지는

밤 10pm까지 하니, 직장인들 퇴근이 늦어도 

수업을 들을 수 있겠어요!

 

 

토요일 수업도 있으니

평일 바쁘신 분들은 이 시간을 이용해야겠네요~

 

 

 

 

 

 

스텝업어학원은 딱딱한 학원의 분위기보다는

좀 더 친근한 분위기가 있었어요.

 

영어 자체도 무섭고 울렁거리는데

학원 분위기도 딱딱하면 어쩌지 했거든요 .

 

 

 

 

 

 

 

 

또 로비에 책상이나 

대기 의자들이 곳곳에 있어서

조금 일찍와도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책이 정말 많아서 구경을 했는데

회화뿐 아니라 영어 자격증, 시험 책들도 정말 많았어요.

토익 토플 아이엘츠 토익스피킹 오픽 이런 시험들 있잖아요 ㅎㅎ

 

회화, 여행영어, 비즈니스 영어 이런 책들은

레벨별로 종류별로 다 있었네요

 

 

 

 

 

재밌고 쉽게 배울 수 있는 책들을 찾아봤는데

여러가지 종류의 책들이 있더라구요 정말 ㅎㅎ

 

책은 선생님들께서 학생 레벨에 따라

골라서 수업 해 주시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책 내용을 보면 

정말 기초 단어들부터, 여행 갔을 때 필요한 회화들 위주 책인데요.

 

이렇게 나에게 필요한 영어 위주로 배울 수 있고,

목적에 맞게 수업 방향도 정할 수 있답니다.

 

알파벳 잘 모르는 분들부터 시작하시니까

너무 걱정 안하셔도 다 시작 가능!

 

 

 

 

 

 

 

 

스텝업잉글리쉬는 선생님들 프로필을 

다 공개하고 있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도 보기가 가능하대요~

 

원어민,교포,한국인 등 다양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일대일, 일대이1:2,1:2 맞춤수업이다 보니

레벨과 목적에 맞는 선생님과

꼼꼼한 정확한 수업이 큰 장점이겠죠~

 

 

 

 

 

 

 

 

수업을 할 때 선생님께서 수업요약을 해서

프린트도 해 주시는데요!

 

완전 복습할 때 꿀정리로 머리에 쏙쏙 남는답니다.

밑에 숙제도 있으니 빼 먹지 않고 꼭 해오기!

 

소리 내어 읽으면서 공부하면 더 좋은거 아시죠~?

 

 

 

 

 

 

혹시 학원을 못 오는 상황이거나

아프시거나 하면

화상수업도 된다고 하니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면 되겠네요~

 

코로나 상황이라고 수업까지 못하면 너무하니까요 ㅠㅠ

 

 

 

 

 

 

 

이건 동영상으로 stepup둘러보기!

 

 

 

 

 

 

 

일산 영어회화 성인 직장인 주부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고 싶으신 분들!

상담 받아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