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라페 이자카야 추천 느루부엌 분위기 좋고 맛있음:)

by Benee 2022. 7. 20.

안뇽하세요!!

 

이자카야러버에요 ㅎㅎ

 

 

벌써 n번째 방문인 

동네 이자카야 소개입니다 :>

 

 

 

 

장소는 라페스타긴한데

먹자골목은 아니고

라페 앞쪽, 뒷골목?

 

공영주차장쪽이에요!

 

 

수조가 있는 해산물집=찐이다.

 

 

역시 아직까지 그 공식을 깨버리지 않는군요

 

 

 

 

 

 

 

 

 

일단 입구부터 맘에 들게 생겼어요

 

수조도 있다!

 

 

평일날 2시까지하고

last order 1시까지? 그런거 같아요 ㅠㅠ

 

 

 

 

 

 

 

 

 

짠 오늘은 이쪽 자리 앉아보기.

 

근데 저쪽 편 자리가 이뻐요

여기는 주방이랑 가까워요

 

 

 

 

 

 

메뉴!

 

 

여기 올 때마다 메뉴가 너무 많고..사진도 1도 없어서

맨날 너무 고민돼요 휴ㅠㅠㅠ

 

사장님 사진 추가 어떠세요...?

 

 

 

이 날은 살치살 타다끼 일단 주문.

 

 

 

 

 

 

 

 

 

처음 술은

얼그레이 하이볼!

 

하이볼인데 얼그레이라니. 

 

향긋하고 홍차같은게 맛있었어요 =)!

 

 

그리고 카프레제같은 저 기본안주!! 너무 맛있...

기본 안주가 너무 고급스럽자낭

생바질 퀄리티 무엇..

 

게눈 감추듯 먹었네요 

 

 

 

 

 

 

 

 

 

 

살치살 타다끼 등장!!!!

 

 

소고기나 참치타다끼는 많이 봤는데

살치살은 첨봐서 시켜봄.

 

 

근데 왜 타다끼가 아니지? 했는데

뒷면이 안익어져 있더라구요 ㅎㅎ

 

 

 

 

 

 

 

 

 

고기는 부드럽고, 저 위에 올려진 통후추?같은 향신료가

매콤하니 좋았어요.

그리고 야채가 많아서 고기여도 부담 노노!

 

고기가 얇아서 거의 샐러드 느낌이네용

 

와사비 살짝 얹어서 먹으면 맛있움

 

 

 

 

 

 

 

 

하이볼 다 먹어서 새로운 술을 시켜 봤어용

 

 

'심플리 애플' 

 

이름도 딱 어울리게 생겼죠

 

 

잔도 너무 귀여워!

 

 

도전하는 술들. 자주 실패해서 걱정했는데

얘는 약간 사과향(인공x) 나는 옅은 청하 같아서 괜찮았어요!

가벼운 느낌!

 

 

한국형 증류주 도전하는거 너무 재밌어요.

그래서 이런 이자카야 좋아함 ㅎㅎㅎ

 

 

 

 

 

 

 

 

 

새로운 술에 먹을 새로운 안주.

 

가볍게 타코와사비 시켜주공

얘는 만원인데 가성비 좋네요 ㅎㅎㅎ

 

다른집 타코와사비보다 좀 더 맛난 느낌?

 

근데 무순이 너무 매워서 무슨

와사비보다 더 매워서 깜놀!

 

 

 

 

 

라페 이자카야 추천 느루부엌 분위기 좋고 맛있음:)

 아직까지 실패없는 이자카야였습니다...!

사장님의 정제된 서비스도 좋아요 ㅎㅎ

 

수요일 밤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