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 영어학원 추천, 회화가 가능해지네요

by Benee 2021. 1. 19.

안녕하세요 '-'

 

요즘은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줄어가서 참 다행이에요~

못 갔던 학원이나, 스포츠 운동시설이

다시 영업을 재개해서 더 열심히 취미, 자기계발이 가능해졌네요 :)

 

몇 달째  일산 영어학원 스텝업을 다니고 있는데요! 

 

 

 

 

소그룹 수업, 소규모 중심이라

한 사람에게 맞춰서 수업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회화를 잘 하고 싶어 학원을 찾은건데,

말을 잘 못하거나 실력이 왕기초이면 영어말하기가 힘들잖아요 ㅠㅠ

 

 

 

 

 

일대일 맞춤수업이라 

스피킹이 느려도 세심하게 들어주시고

끝까지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틀린 문장은 더 좋은 표현으로 잡아주며 실력이 조금씩 업되는 것 같아요.

 

여러 사람 앞에서 민망해지기 전에

미리 선생님과 편안하게 speaking을 연습하니까

쑥쓰러움도 줄고 칭찬 받아서 더 열심히 하게 되는..?

 ⌯'▾'⌯ 

 

 

 

 

아무래도 독학이나, 스터디로만 의존했던 공부 방식보다는

학원에서 체계적으로 

단어, 문법 등을 기반으로 회화를 배우니

기초가 탄탄해 지는 게 가장 좋은 점이에요 ㅎㅎ

 

혼자서 단어 외우고, 체크하고 

그러는건 정말 힘들잖아요.

 

하지만 단어는 기본중에 기본이라 암기는 필수이고요~

 

 

 

 

 

일산 영어학원 추천 스텝업으로 하는 이유는

1시간 동안, 아주 인텐시브하고 저에게 맞춰진 수업이 가능해서에요

 

제 수준에 맞는 숙제를 정해주시고, (너무 터무니없는 양이 아닌)

교재를 선정해 주시고요!

 

그날그날 배운 표현,문법,발음 등을 정리해서 프린트물로 주는게

언제든 복습하는데 유용합니당 

 

 

 

 

 

숙제를 제 때 제 때 해 가고,

저에게 맞춰진 방식으로 차근히 배우다 보면

어느새 회화가 가능해지더라고요.

 

처음엔 입도 못 뗐는데,

하나씩 문장을 말하다 보면 '어..되네?' 하고,

자신감도 생겨서 더 열심히 해야지 ! 하게 돼요.

영어 공부에 동기부여도 더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나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1:1로 영어회화를 배우니까 

방역 부분도 더 안심하게 되네요 ㅎㅎ

 

성인들이 주로 많은 그런 분위기도 좋고요!

가끔 아이들도 봤지만 ㅎㅎ^^

 

 

아무래도 학원은, 내 실력이 늘어가는 걸 보면서 다니는게

가장 뿌듯하고 꾸준히 공부하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

 

 

 

 

http://www.stepup.kr

 

http://www.stepup.kr

 

www.stepup.kr

여기에서 위치, 수강료, 선생님들 다 보실 수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