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성인어학원, 애매한 영어실력이면 여기로

by Benee 2021. 2. 2.

화요일 잘 보내구 계신가요?

오랜만에 제가 다니는 영어학원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

 

요즘 뭐 영어는 워낙 필수라 

코로나임에도 많은 분들이

화상, 전화 등 놓지 않고 꾸준히 하시려 하더군요!!

 

하다가 안 해 버리면 다 까먹는 외국어 특성상...ㅠㅠ

 

 

 

이렇게 마스크 쓰고 

1:1로만 수업 하니까 대면수업도 문제 없지만

화상수업을 원하는 분은 

화상수업도 가능하네요 ㅎㅎ

 

각자의 상황에 맞게

수업 형태를 온/오프라인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그게 좋은듯 =)

 

 

 

 

로비가 넓어서

거리두기에 예민한 요즘 

널찍하게 예습이나 복습을 하고,

수업 준비를 할 수 있어요.

 

 

 

 

이번 시간에 배운 표현을 복습할 수 있게

레슨 서머리를 항상 프린트해서 주십니다!

 

숙제도 따로 적어가지 않아도 되고~

쓰여 있는대로 잘 해가기만 한다면! 

일산성인어학원에서

애매한 영어실력이 점점 업되는게 보이네요 ㅎㅎ

 

 

요즘 장롱면허 부활중이라

운전을 배우기 때문에

드라이브,차와 관련된 영어표현을 더 배우고 있어요 !

주제는 선생님이 정해 주시곤 하지만

저도 하고 싶은 주제를 선정할 수 있어요~

 

원하는 건 언제든 물어보고 (남 눈치 안보고)

하고 싶은 수업 방향을 나에게 맞춰 변경할 수 있는게

일대일학원의 가장 큰 장점인 듯.

 

 

 

 

수업하는 교실도 깨끗하고

항상 소독 청소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보니까, 수업은 2:1 수업으로 친구나 가족이랑도 할 수 있던데요?

 ͡⚆ ͜ʖ ͡⚆ 

 

 

 

 

일산성인어학원 스텝업잉글리쉬는

교재가 다양하고

회화만 수업하는게 아니라

 

다양한 영어자격증 시험도 공부하고

준비할 수 있게 클래스가 다양해요ㅎ_ㅎ

 

토익, 토스, 아이엘츠, 토플, 오픽, 텝스 등등도 

여기서 생기초부터 준비할 수 있으니 

시험준비 하려고 따로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되네요~

 

 

 

 

 

수업에 만족하고 있는지

주기적으로 설문조사도 하던데

다른 학생들 것도 보니까 

대체로 만족하시며 다니시네요  ʕʘ̅͜ʘ̅̅ʔ ?

 

수강생 의견을 반영해서

선생님 변경이 필요하다면, 할 수 있는 건 좋은 제도네요!

 

 

 

 

저는 스텝업에서 준 파일에다가

프린트물을 껴서 편하게 보관하고 다닙니다 ㅋㅋ

 

안 잃어버리게 되기도 하고

잘 모아 놓으면 그동안 뭘 배웠는지

보기가 더 편하더라구요~

 

 

 

 

 

위치를 위해

명함을 찍어 봤어요.

 

주차도 널널히 가능하고

주차권은 수업시간만큼 받아갈 수 있음!

어딜가나 주차걱정이라.. (ㅠㅠ)

 

 

 

 

각자에게 맞는 영어공부 방법으로

애매한 실력, 기초/초보 영어, 장롱면허같은 영어실력에서 

스텝업합시당  ٩(・ิᴗ・ิ๑)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