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 토익학원, 왕기초도 시작할 수 있다고?

by Benee 2020. 11. 24.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척 춥네요 ㅠㅠ

요즘 집콕 상태이기에 혼자서는 버겁고

학원에서 (나름)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아직 2단계기에 그래도 학원을 갈 수 있음에 감사

 ꒰⑅ᵕ༚ᵕ꒱ 

 

 

 

학원에 오자마자, 손소독, 알콜스왑은 필수!

그래도 그룹으로 수업 안하고

일대일학원이라 계속 다닐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일산 토익학원 스텝업은 

수준별 토익교재들이 다양한데요.

상담 올 때 했던 레벨테스트를 바탕으로 

선생님께서 교재를 선정해 주세요!

 

일상회화, 비즈니스 회화 등도 공부할 수 있고

각종시험을 준비 해야 할 땐 목적을 바꿀 수 있어요 ㅎㅎ

 

 

 

그래서 저는 신토익을 대비해서 !!

 

토익 입문서로는 토익 주관사인

ets에서 나온 것을 추천 받아서 

이걸로 배우고 있어요!

입문부터 준비되어서 토익 왕기초부터 시작 할 수 있겠네요~

 

 

 

파트별로 실전테스트 문제가 넉넉해서

연습하기 좋아요

틀린 건 오답노트를 잘 활용해야겠죠~!!!

 

 

 

선생님 실력, 중요하죠!  

케미도 중요한데, 워낙 스펙이 후덜덜해서 ʚ(ȉˬȉ⁎)ɞ˒˒ (feat.토익만점)

근데 저는 케미도 잘 맞아요 다행히ㅎㅎ

당근을 잘 주고 채찍을 적당히 주는 ^_^ 쌤이 좋아요.

 

중간에 안 맞으면 변경도 가능하다네요 ㅋㅋ

다음엔 원어민과 ~

 

 

 

 

수업하는 교실들은 1:1 수업이지만

생각보다 작지 않아요

 

마스크 꼭 끼고 하니까 2단계에도 뭐 조심만 하면!

열심히 하면 되겠습니다 ~

 

 

 

 

얼른 코로나 끝나고 무료그룹수업

화상수업 말고 진짜로 했으면 좋겠네요~

 

커피마시고 복습하고 가야겠습니다 '-'

 

 

 

 

일산 토익학원 왕기초도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