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운정영어학원 작심삼일 기초에서 탈출하기!

by Benee 2020. 10. 20.

요즘 코로나가 1단계로 내려가서

영어학원도 조금은 안정되게 다니고 있어요!

 

회화에서 비즈니스 잉글리쉬까지 열공할 수 있어서

영어에 재미를 붙이고 있었는데

맨날 작심삼일에서 끝나지 않고

확실히 스텝업은 일대일이라 기초를 잘 잡고 갈 수 있는듯 ㅎㅎ

 

 

 

 

일단 공부 전 알코스왑은 필수

교실마다 알콜스왑있어서 소독하고 수업시작합니닷 

이런거 철저해야 돼요ㅎ_ㅎ

 

 

 

 

요즘 제가 쌤과 배우는 책은 미드영어책이에요!

다들 넷플릭스나 왓챠같은 거 많이 보시죠?

 

저도 집콕, 칩거 생활 하면서 많이 보는데 ㅎㅎ

막상 보기만 하다 보면 재미로만 보고 공부는 안할때가 많아서,,ㅠㅠ

책으로 패턴화해서 배우니까 머리에 잘 남더군요 =)

 

배운 표현이 미드에 나오면 더더욱 신기!

 

 

 

그리고 또 많이 하는거 두번째는 단어 외우기.

혼자서는 진짜 안하게 되는거...

사람은 역시 학원을 다녀야 되나봐요..

운동도 돈내고 다니듯이 ㅋㅋㅋ ㅠㅠ

 

독학 할 때는 단어 체크 해 주는 사람도 없고,

의지 박약이었는데 

단어를 많이 알아야 확실히 표현이 풍부해집니다..!

 

 

 

 

배운 표현들은 그 날 복습하는게 최고

미루지 않는게 잘 들어오죵!

지난 시간 배웠던 것도 다시 꺼내서 읽어보고

그러려고 노력중..! ^_^

 

그래도 운정영어학원 스텝업 다니기 전 생각하면 ㄷㄷ

생 기초였는데 계속 계단 오르듯이 레벨 업 중입니다 

 ᕙ༼ ≖ᴥ≖༽ᕗ 

 

 

 

 

이건 스텝업어학원에서 해 주는 포인트카드에용

만점 모으면 수강료 대신 낼 수도 있대요 ㅋㅋ

빨리 수강료로 쓰고 싶네요 +_+

 

 

 

오늘도 운정영어회화학원에서 받은 파일에 

고이 프린트를 껴서 복습하다가 갑니당 

아무래도 1:1이라 제 수준에 맞춘 수업이 가장 장점이지 않나 싶어요 ㅎㅎ

 

그리고 의지가 작심삼일인 분에게는 뭐 더더욱

과외같은 일대일이 잘 맞을 거 같네용 

쌤들이 일대일로 세심하게 케어 해 줍니다 

 ٩(・ิᴗ・ิ๑)۶ 

 

 

 

 

현재 작심 삼개월이상 ing...  ƪ( ˘ ⌣˘ )ʃ 

기초영어공부하는 모든 분들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