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 주엽 월남쌈 샤브 소담촌, 신선함 재방문의사O

by Benee 2022. 5. 27.

외식하면서 샤브샤브,월남쌈

이런건 왠지 몸에 좋은 느낌이 들어서

죄책감을 안 받는거 같아요 ^^;

 

샤브샤브도 좋지만,

월남쌈도 너~무 좋아하는데

둘 다 같이 먹는 곳은 많지 않거든요.

 

 

근데 주엽 롯데마트에 그런 곳이 있어서

벼르다가 가봤어요!

 

 

검색 해 보니

체인이 아주 많네요 ~!

 

어쩐지 시스템이 잘 돼있고 

가격대비 신선하고 질이 좋더라고요 :)

 

 

 

 

 

 

롯데마트 1층에 있는데

내부가 쾌적하고 아주 넓은 편이었어요.

 

 

 

 

 

평일 2시 넘어서 가니 한가한 모습.

 

널찍널찍하니 좋아요.

 

 

 

여기는 신기하게, 

샤브와 구이도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월남쌈 대신 와규구이를 먹을 수도 있으니 담에는 그걸로 ㅎㅎ

 

소담촌만의 특징도 있네요.

아 근데 커피가 있는줄은 몰랐네...ㄷㄷ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월남쌈 재료 담아오는 접시가 있는데,

 

글씨가 써 있어서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

헷갈리지 않고 딱 담아오면 되겠어요 

 

 

 

 

 

 

리필바가 두군데로 나눠져있는데,

 

월남쌈재료인 신선 채소가 있는 코너,

김치나, 샤브안에 넣는 재료들이 있는 코너로 나눠져 있어요.

 

열무김치소면도 만들어 먹을 수 있더라구요.

열무김치가 아주 잘익음 ㅎㅎ

 

 

 

 

 

여기는 육수가 종류별로 있고,

월남쌈 라이스페이퍼를 리필로 가져 갈 수 있어요~

 

 

 

 

 

 

 

드뎌 부지런히 가져온 먹을 것들 :))

 

저희는 버섯샤브를 시켜서

저렇게 버섯이 가득가득 종류별로 나왔답니다.

 

귀한 노루궁뎅이 버섯부터 

각종 버섯이 듬뿍!

 

 

월남쌈 채소도 글씨대로 담아왔어요ㅎㅎ

고기는 목심+ 한가지 섞었는데... 음? ㅎㅎ

 

샤브 야채도 가져오구용

 

 

 

그리고 왼쪽은 맨 마지막 만들어 먹을 죽!

 

오른쪽은 열무김치말이국수.

그리고 여기 김치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봤더니

태백 고랭지 배추를 쓴다더라구요.

 

근데 김치가 진짜 맛나요 

 

 

딱 먹는 순간

아,, 라면에 먹고 싶은 김치다..

 

김치 사가고 싶을 정도 ㅠㅠ

 

 

 

 

 

 

한데 모으니 이렇게 한 상 가득

 

그리고 육수는

매운맛, 기본맛 반반으로 되어서 좋더라구용!

 

매운맛은 꽤나 칼칼해요!

 

 

 

 

 

 

자 이제 열심히 끓여끓여서

고기도 넣어서 맛있게 먹으면 되겠죠?

 

 

 

 

 

 

소스도 4가지나 있어서

취향에 맞게 찍어서 냠냠

 

월남쌈도 취향껏 넣어서 잘 싸먹기.

아 오랜만에 월남쌈 먹으니 너무 아삭아삭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싸는게 귀찮아서 그렇지..진짜 맛있다★

 

 

 

 

 

 

채소 종류도 많고 음식도 다 맛나고 청결해서 

일산 주엽 월남쌈 샤브 소담촌, 신선함 재방문의사O 완전 있음!!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