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맛나네

일산에서 조개구이 먹고 싶을 때? 하와이조개

by Benee 2022. 5. 19.

요즘 조개집도 인스타 갬성이 대세인지

자꾸 바다가 아닌 곳에

조개구이 집이 자주 보이더라구요!

 

일산 라페스타에 생긴 

하와이조개! 제가 가보았죠~!

 

 

 

완전 찾기 쉬운 먹자골목 초입에 위치!

 

 

 

 

 

 

들어가자마자 와 분위기

하와이 온 거 같은 느낌 들고 @_@

 

밀짚이랑 라탄이랑 잔뜩~

 

 

 

 

 

푸릇푸릇 잎파리에

하와이안 언니가 춤추는 느낌ㅎㅎ

 

 

 

 

 

 

그리고 서핑보드가 빔 프로젝터가 되어서

바다나 모래사장이 계속 나오는데

오 예쁘더라구요!

 

도심에서 휴양지 분위기 내려고

꽤나 노력을.. 짝짝

 

 

 

 

 

 

메뉴판은 책자도 있지만

벽에 있는것도 있어용

 

조개구이+칼국수 set 가 있어서

3-4인으로 시켰답니다.

 

구이와 전골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오 이제보니 데낄라 샷을 파네요 ^*^

 

 

 

 

 

 

 

첫번째 판 등장!

 

홍합탕, 떡볶이, 가리비, 백합? 바지락? 그런 조개들 ㅎㅎ

 

입만 벌리면 먹기!

 

 

 

 

 

 

 

그리고

곧 나오는 칼국수!

 

이건 바질향이 나는 칼국수인데

묘하게 잘 어울려서 퓨전이지만 맛나요.

 

김치도 맛나서 굳굳

 

많이 먹으면 배가 부르니 조심!

 

 

 

 

 

 

 

사이드로 나오는 소라!

set에 포함 되어 있어요~

 

구성은 작지만 알차다!

 

쫄깃쫄깃 달고 맛있어요 술술 술이.. #_#

 

 

 

 

 

 

 

그리고 또 다른 판이 나오고,

가리비, 소시지, 

윗쪽 은박지는 키조개!

 

옆에 안 보이지만 스파게티도 나옴.

 

 

 

 

 

 

다 올렸더니 요런 모습!

 

크 키조개에 관자가 가장 먹음직스럽네요 

역쉬...

 

관자는 질겨지지 않게 

적당히 익히는게 중요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판에

전복과 또 한번더 가리비!!!

 

가리비is 뭔들

 

전복이 또 진짜 식감이 대박스!!

 

해물로 입호강 제대로했네요.

 

 

 

 

 

 

마지막은 치즈묻은 가리비로...장식★

 

이 날 정말, 조개로만 배 채우기 성공이었네요.

뭐 중간중간 떡볶이, 소시지 이런게 있긴 했지만..

 

 신선하고 잘 먹었습니다!

 

가까운데서 조개구이 깔끔하고 이쁘게 

일산에서 조개구이 먹고 싶을 때? 하와이조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