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망스런 일상˘◡˘

일산 토플, 주니어부터 성인까지 고득점

by Benee 2021. 5. 4.

요즘 초등학생들, 어린친구들도

토플 공부를 일찍부터 준비 하더라구요,

주니어 토플이라고 하죠?

 

중고등학생이나 성인 분들은 말 할 것도 없고요!

유학,이민,취업 등등의 이유들로..

 

코로나로 인해 해외 유학, 이민, 대학원 등이 주춤하긴 하지만,

 토플 공부를 멈추면 실력이 도태되기 때문에

계속 놓고 있을 수만은 없는 일이거든요.

 

 

 

 

 

 

요즘은 시국이 이렇다보니,

일산 토플학원은 화상 수업이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당일에 수업을 못 오더라도,

줌으로 수업을 할 수 있으니까 좋네요ㅎㅎ

 

 

 

 

 

화상수업을 하면, 

이렇게 선생님은 학원에서.

학생은 집이나 직장이나 편한 곳에서.

각자의 공간에서 수업 할 수 있죠 ~

 

 

 

 

 

토플수업에 쓰이는 교재들은 

여러가지가 있을거라 생각은 했는데

정말 많네요^^;

 

어려운만큼 공부할 것도 많은..

 

 

 

 

 

일산 토플, 주니어부터 성인까지 고득점

 

그 중에서도 이 책이 

실전 테스트가 가장 잘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는데요!

 

네가지 영역이 다 잘 정리되어 있고,

 토플강의를 들은 다음

실전 테스트처럼 풀기에 딱 맞는 교재인듯!

 

 

 

 

 

뒷편에는 문제집만 따로 부록책으로 있어서 유용하구요~

 

물론 토플 기초, 중급, 고급

또 목표점수 별로 교재는 여러가지로 

추천 해 주시니까 너무 어렵다 생각은 마시고요

 

 

 

 

 

이건 토플스피킹 교재인데요.

 

네가지 영역 전부가 아닌,

나는 스피킹을 중점적으로 배우고 싶다. 하면

그렇게도 배울 수 있다고 하네요~

 

원어민/교포 선생님과 스피킹 연습을 하는 것도 

좋겠죠 :)

 

 

 

 

미국, 영국 등 

원어민/교포/한국인 선생님 들이

다양하게 있으셔서 

 

토플 reading, writing, speaking, listening 걱정은 붙들어 매도 되겠습니다 =)

 

 

 

 

 

일산 토플, 주니어부터 성인까지 고득점을 노리시는

모든 수강생분들은

이런 강의실에서 수업을 하시고,

 

토플 뿐 아니라 일반 회화, 여행,비즈니스,

오픽, 토익스피킹, 토익, 아이엘츠, 텝스 등의 수업도 있네요!

 

 

 

 

 

 

 일대일 토플학원 찾으시는 분들은

일산 스텝업 stepup 잉글리쉬 어학원

추천 드립니다  ◟( ˘ 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