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와인 위스키 바, 착각 - 분위기 끝장

by Benee 2022. 9. 5.

일산에 점점 핫핫 플레이스가

늘어가서 기분이 좋은 일사너 =))

맛있는 술집들도 점점 늘어가고 있는데

 

오늘 간 '착각'은 

와인,위스키 등 다양한 술이 있고

밤리단길 술집 '구각' 의 세컨 브랜드 라고 해요~

 

더더욱 기대를 안고 찾았어요!!

 

 

 

 

 

 마두역과 백석역 사이

청구코아 상가 1층에 위치한 착각!

 

 

 

 

 

 

 

 

 

 

 

빨간색 불빛의 착각 도착.

 

인테리어도 굳

 

 

 

 

 

 

 

 

 

 

들어가면 bar 자리가 중앙에 둘러져 있어요

 

저기 앉아서 먹어도 좋을듯 ㅎㅎ

 

 

 

 

 

 

 

 

 

 

 

 

bar 앞으로 쇼파가 있고 

큰 통창을 열어 놓으셔서 답답함 없고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이에요.

 

 

 

 

 

 

 

 

bar 안쪽, 제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건데

랩탑 옆으로 디제잉하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구각' 사장님이 해금 아티스트라고 들었는데

역시 같은 사장님이라서 음악의 조예가 깊으신듯 !

 

 

 

 

 

 

 

 

 

 

 

앉은 자리 뒷쪽으로 보면

병들이 놓여 있어요.

 

그리고 와인냉장고 같은것도 보여요!

 

 

 

 

 

 

 

 

그게 바로 이거네요!

 

위에 그림이 넘나 귀여운 ㅎㅎ

첨에 아도이 앨범인줄 알았어요 

 

(이 날 아도이 노래도 나왔어요 ㅋㅋㅋ)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내장이 들은 통오징어찜과

그에 어울리는 메뉴로 화이트 와인 추천을 받았는데

달지않은거로 추천을 받았어요!

 

이태리 와인인데 밸런스 딱 좋고 넘 맛났어요!!

 

 

 

 

 

너무 통실통실 

레몬뿌려서 먹으면 된대요.

 

위에 쪼그만 샐러드 같은건

살짝 고수가 들어간건데

고수 못먹는 저도 먹었는데 오징어찜과 잘 어울렸어용

 

 

 

 

 

 

 

 

 

 

전복 내장 아끼지 않고 듬뿍 들어있어요!

넘 녹진하고 맛나여!

 

그래서 화이트와인하고 정말 어울려요

 

근데 이미 한 오징어 클리어하고 찍어서인지

취했나..... 초점은 어디에

 

힘줘서 자르면 내장 다 도망가서 살살 잘라야....

 

 

 

 

 

 

 

맛난 와인 다 먹어서

 

위스키 한 잔 씩 먹기!

 

 

 

 

 

 

서비스도 주셨어용

 

크래커랑 크림치즈인데

크림치즈에 진짜 베이컨? 고기? 들어 있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듬뿍듬뿎 올려 먹으면 진짜 행복....

저 클림치즈 파시면 사가고 싶었음....

 

친절하시구 다 좋았습니당.

 

 

메누판은 못찍었지만 술종류 진짜루 많았꼬

추천도 해 주시고,

다른 메뉴도 다 특이해서 먹어보고파용

 

 

 

 

 

 

 

조만간 또 갈 거 같아요.

구각이나 착각 ㅎㅎㅎ

 

 

다음엔 무슨 각을 하실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