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기초영어 왕초보도 시작하는 맞춤식 회화

by Benee 2022. 4. 14.

영어실력이 애매하거나 

기초이면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지 ..

참 막막해요ㅠㅠ

 

여럿이서 배우는 곳에 가면

나만 제일 못 따라가는 기분도 들고

학원만 왔다갔다 하는기분..?

 

 

 

그런 중에 알게 된

스텝업잉글리쉬 어학원.

위치는 요기!

 

 

 

 

 

 

그런 중에 알게 된 

스텝업잉글리쉬 어학원.

 

일산기초영어 왕초보도 시작하는 맞춤식 회화로 

레벨이 아무리 낮건, 높건 상관없이

 개개인에게 꼭 맞춰진 수업을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상담을 통해 레벨테스트를 하고

선생님도 정하는데요~

 

학력,경력들이 다 공개되어 있어서 놀랐네요.

보통 이런거까지는 안 보여주는 곳이 많아서..ㅎㅎ

 

어떤 선생님이 어떤 시험성적이 있는지 볼 수도 있더라고요 ~

 

 

 

 

 

 

 

영어교재들도 굉장히 많았는데요.

기초회화부터, 중고급 회화를 위한 책들..

같은 스피킹이라 해도 종류가 많아서

여행, 비즈니스, 토론, 면접(인터뷰) 등 다양하네요!

 

어린이, 학생들 교재들도 많고

오픽,토익스피킹,토익,토플,아이엘츠,텝스,지텔프,

시험 교재도 어마어마;;

 

 

 

 

 

그 중에서도 저는

기초중에 기초를 다루는 책들 위주로 구경했어요~

 

정말 처음부터 다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 분들도 있잖아요.

숫자,날짜부터

간단한 문장 만드는 것 등등이요.

 

사람들이랑 같이 배우면 창피할 수도 있지만 

일대일, 1:2로 편하게 물어 보면서 배우니까

이해가 바로바로 잘 되더라구요.

 

 

 

 

 

이건 문법 기본중에 기본

Basic Grammar in use 에요.

기본 영어문법을 착실히 다지게 도와주는 !!

 

혼자 공부하면 지루하고 따분한 책일 수 있지만

쌤들이 여러가지 팁과 예문,

실생활 활용법 등을 알려주시니까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배울 수 있어요 ㅎㅎ

 

 

 

 

 

 

 

보통 이런 교실 안에서 수업을 하고용

여러가지 미디어를 활용해서 수업 해요!

듣기도 하고 말도 많이하고 ㅎㅎ

 

 

 

 

 

 

 

코로나 시국이니

손소독은 필수죠?

 

항상 마스크 쓰고,

청결하게 손 깨끗이 :)

 

 

 

 

 

 

코로나 전에는 무료그룹수업도 했다는데

어서 코시국이 끝나고 

다시 그룹수업 할 날이 오면 좋겠네요~

 

주제를 정해서 다른 사람과 얘기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스텝업 들어오거나 나가기 전에

한 마디씩 배우는 영어공부에요.

 

우리 말로 쉽지만 영어로 뭔가 안 떠오르는 

한 문장씩을 배우는 건데,

통문장으로 외워서 익히려 하니

더 많은 표현을 얻어 가는 기분이에요 '-'

 

 

 

 

 

 

 

좋은 저녁 마무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