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화역성인영어학원, 회화+발음교정까지

by Benee 2021. 8. 19.

2021년도 벌써 하반기를 넘기고 있는데

이번 해에는 어떤 계획들을 실천하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이눔의! 코로나 때문에

 차질이 생긴 계획도 많겠지만

그 와중에도 열심히 해 나가는 모습이 중요하겠죠'-'

 

저도 꾸준히 조금씩이라도 영어공부를

해오려고 하는데요. 

 

 

 

학원이라도 매일매일 가자!

하는 마음으로ㅎㅎ

운동이든 공부든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잖아요.

 

한동안 코로나가 심할때 (지금도 심하지만 ㅠㅠ)

줌 수업, 온라인 화상수업도 하기 때문에

계속 공부를 이어올 수 있었네요.

 

 

 

 

원래는 일대일전문이라,

물론 1:2도 할 수 있지만요!

 

하다 보니 1:1이 집중적이고 좋더라고요.

낯가림 많은 저도 금새 적응했어요 ㅎㅎ

 

 

 

 

 

일대일영어회화 수업이지만

마스크를 쓰고 거리도 둔 채로 하기 때문에

별탈없이 공부를 하고 있어요.

 

 

 

 

 

대화역성인영어학원 스텝업에서는

회화+발음교정까지 잡아줘서

문법 신경쓰다가 놓치기 쉬운 발음, 포인트 들을 세세하게 알려주세요!

 

 

전문 교재도 따로 있고,

선생님께서 모르는 단어는 따로 체크도 해 주시고요!

이게 매 시간 주시는 프린트물 ! 

잘 복습해야 실력이 역시 금방 늘더라구요 :)

 

 

 

 

 

 

대화역 스텝업어학원은

선생님 만족도를 로비에서 볼 수 있는데요, 

 

학생들이 대부분 저처럼 

수업을 재밌고 유쾌하게 느끼고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 쌤도 굉장히 꼼꼼하신데,

다른 쌤들도 꼼꼼하신가 보네요 :>

 

저도 1:1 수업 받으면서 영어가 좀 재밌다고 느껴졌었거든요 

 ω༼'͡•-͡•༽ω 

 

 

 

 

 

그도 그럴것이

선생님들의 자랑스러운 프로파일(?)이

다 공개되어 있는데

 

뭐하나 빠지는거 없이 

완벽한 스펙들이셔서 그렁가... (·¸.˛·)ッ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주는 수업 

(그럼 다인거자나..?)

 

 

 

 

때때로 쉬거나 예/복습 하는 공간들

 

성인들만 다니는건 아니고

초등.중등,고등학생들도 대학생들도 다니네요.

방학 되니까 더 많이 보이는듯 ㅎㅎ

 

 

 

 

 

대화역성인영어학원, 회화+발음교정까지

 

회화에 발음교정까지 받고픈 분들

꼼꼼한 수업 원하는 분들 

추천추천

 

 ₍ᐢ•ﻌ•ᐢ₎ 

 

 

 

 

위치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