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주 장흥 보리비빔밥정식 토담골, 싹싹먹음

by Benee 2021. 7. 27.

오늘도 푹푹 찌는 하루,

버티느라 고생 많으셨죠?

 

이럴 때 일수록 영양분을 잘 섭취해줘야

탈나지 않을 것 같네요!

 

지난 번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보리밥 정식 집을 발견해서 소개 해 드려요:)

 

 

 

 

의정부 근처에 갔다가

맛있고 건강한 한식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토담골!

 

마감 직전에 가서 한산.

코시국에 참 다행이에유 ㅎㅎ

 

 

 

 

양주 장흥 보리비빔밥정식 토담골 메뉴판

 

보리밥상 외에도 먹음직스러운게 아주 많았지만!

시간도 늦었고 해서,

일단 보리밥상을 주문했어요.

 

배고프면 빈대떡을 추가주문하기로 하고요 ㅋㅋ

 

근데 여기 게장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주문하고 보니

도토리묵도 있었네..?

저것도 시킬까.. 배고파서 다 시키고 싶은 마음

억누르며 보리밥을 기다립니다

 ༽΄◞ิ౪◟ิ‵༼ 

 

 

 

 

 

 

한상 가득 나온 보리밥상!

너무 먹음직스럽죠?

 

위와 아래사진에 차이점 발견하셨어요?

위에는 밥을 안펐고 ㅋㅋ

된장찌개도 나오기 전 ㅎㅎㅎ

 

 

찍자마자 찌개 등장하더라구용

 

일단 나물이 진짜 신선하고 찌개가 집된장인지 너무 맛있었네요

 ༼♥ل͜♥༽ 

 

 

 

 

 

자 이제 좋아하는 나물들을 넣고 비벼 먹어야죠?

 

매운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념장 달라고 하셔서 

간장에 비벼드셔도 돼용 ㅎㅎ

 

군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지금봐도 ㄷㄷ

 

 

 

 

 

생각만해도 건강건강~

집에서 갓 한 나물에

밥 ,고추장, 참기름 또르륵

쓱쓱 비벼서 

 

진짜 구수하고 맛있어요 ㅠㅠ

 

그냥 따로따로 밥 반찬으로 먹어도 증말 맷있어요><

 

반찬 리필도 해주시고 짱짱맨!

 

 

배불러서 전은 못시켰어요..

처음 가봤는데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벌써 맛있어 보이는 게 때깔부터가 다르죠?

근처 들르실 때 추천드려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