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왕초보영어회화 직장인 주부 주말수업

by Benee 2021. 3. 26.

3월의 마지막 금요일 :)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좋아서 놀러가고도 싶지만

코로나 때문에 아쉬운 나날들ㅠㅠ..

 

마냥 허송세월로 보낼 순 없으니

부족한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일산 왕초보영어회화 관심 있는 분들은

제가 다니는 학원을 소개해 드릴까 해용!

 

 

 

스텝업잉글리쉬어학원 :)

 

 

 

 

과연, 얼마나 기초부터 시작하는지 보여드릴게요 ㅎㅎ

 

제 레벨에 맞춰서 

선생님께서 추천해 주신 단어책인데

비슷한 소리가 나는 단어들을 보고 따라 읽어요.

그림이랑 같이 있어서 더 배우기 쉽고 잘 외워지더라고요 :)

 

 

 

 

이런 월, 날짜, 요일도

기본적인 영어인데 

헷갈리거나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구요 ༼;´༎ຶ + ༎ຶ༽ 

왕기초, 초보일 때 확실히! 짚고 넘어가야 하는 부분!

 

 

 

 

 아예 파닉스, 알파벳 소리나는 거 모르셔도 

1:1 수업이라 선생님이 다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이거 진짜 굳  ( ッ◕ ܫ◕)ッ' 

 

나이 많으신 분들이나, 주부 분들도 

겁내지 말고 도전하세요 ~ ㅎㅎ

 

 

 

 

학원 내부는 엄청 큰 건 아니지만

성인들 전문이어서

깔끔한 느낌이에용

공기청정기 있는 학원은 또 처음 보네요 ㅋㅋ

 

 

 

 

 

여기서는 잠깐 티타임하는 곳?

공부도 잠시 할 수 있어요 ㅎ_ㅎ

 

 

 

 

 

책장에서 일부 교재만 둘러 봤는데

얼른 왕초보 탈출하면

다양한 교재를 배울 수 있겠죠?

3분동안 영어 말하기 한다면 진짜 좋을텐데요!

 

 

 

 

일산 왕초보영어회화 직장인 주부 주말수업

이런 교실에 들어가서 

일대일 수업을 합니당

선생님 한명에 학생 여러명 수업보다 

더 집중 잘 되고 좋은 것 같아요 :)

딴 짓도 할 수 없고 ㅎㅎ 말도 많이 할 수 있고용

 

 

 

 

교실마다 알콜스왑이 있어서

안전히 소독하고 수업 시작 할 수 있네요

코로나라서 다들 조심해야죠!

 

원하면 화상수업으로 바꿀 수도 있다고 합니다 ㅇㅅㅇ

 

 

 

 

바쁜 직장인 주부 대학생 분들

주말 토요일에도 수업이 되니까

전 스텝업 괜춘하더라구용

수업 시간 변경도 잘 되는 편이라서요~

 

영어왕초보 기초에서 올해는 탈출합시다 !_!